미쉐린 가이드 서울 인터내셔널 셰프 쇼케이스 – 4핸즈 다이닝

|
공유하기:

 

오사카 ‘라 심’과 서울의 ‘밍글스’가 만나 선보이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메뉴

 

다가오는 3월,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오사카의 미쉐린 2스타 프렌치 레스토랑 ‘라 심’의 유스케 타카타 셰프 서울의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와 함께 미쉐린 가이드 서울 인터내셔널 셰프 쇼케이스의 일환으로 4핸즈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디너는 3월 9일(금)과 10일(토) 각 2회씩 밍글스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과 오사카를 대표하는 두 스타 셰프는 우리나라에서 초봄에 나는 식재료를 활용해 각자의 특기를 살려 ‘한국의 봄’을 접시에 형상화한 특별한 메뉴를 손님들에게 선사하게 될 것이다. 메뉴는 타카타 셰프와 강민구 셰프가 직접 고르고 선택해 산지에서 공수된 재료를 사용, 총 8개의 코스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두 셰프가 함께 창조한 디시와 각자의 시그니쳐 스타일이 반영된 디시가 어우러져 구성될 메뉴는 미각을 통해 춥고 긴 겨울이 지난 후 찾아온 이른 봄의 설렘을 쇼케이스를 찾은 손님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그리고 여기에 밍글스와 라 심의 소믈리에가 선별한 샴페인을 포함한 4종류의 훌륭한 와인들이 페어링되어 음식과의 완벽한 마리아주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미쉐린 가이드 서울 인터내셔널 셰프 쇼케이스 _4핸즈 다이닝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이 올해의 테마 ‘아트 오브 테이스트’ 특별 기획의 일환으로 준비한 첫 번째 행사이다. 서울과 오사카를 대표하는 열정적인 스타 셰프들이 선보일 익스클루시브한 콜라보레이션 디너는 다시 만나기 어려운 특별하고 소중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라 심 (유스케 타카다) X 밍글스 (강민구)]

가 격 :  KRW 300,000원(와인 페어링 포함)

날 짜 :  2018년 3월 9일(금) , 10일(토)

시 간 :    9일(금) 1부 17:30 ~ 19:30 / 2부 20:30 ~ 22:30

시간 :   10일(토) 1부 17:00 ~ 19:00 / 2부 20:00 ~ 22:00

장 소 :  밍글스

구 성 :  4종류의 와인이 페어링된 8코스 메뉴

 SOLD  OUT

 

라심 by 유스케 타카타

오사카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프렌치 레스토랑 라 심(La Cime). 프랑스어로 정상, 최고를 뜻하는 라심은 손님, 음식, 공간이라는 세 가지 요소에 있어 최고의 경험을 지향한다. 2010년 오픈 후 미쉐린 1스타를 유지하다  2016년 이후부터는 2스타를 지키고 있다.

오너 셰프 유스케 타카타는 프랑스 리옹에서 요리를 공부한 이후 일본과 프랑스 다수의 저명한 레스토랑에서 경험을 쌍았다. 라 심을 오사카 최고의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키워낸 그는 여전히 국내외 다양한 셰프들과 콜라보이션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는데 주저하지 않는다.

yusuke-takada

2016-2017 미쉐린 가이드 오사카 2 스타

2010-2015 미쉐린 가이드 오사카 1 스타

2010 레스토랑 La Cime 오픈

밍글스 by 강민구

모던 코리안 퀴진을 선보이는 밍글스는 한식에 일본, 스페인, 프랑스 요리법을 창의적으로 접목해 2014년 봄 오픈한 이래로 한국과 세계의 미식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토랑이다. 지금까지 지켜온 전통 한식의 근원을 존중하되, 오늘날의 새로운 기술과 감성을 덧입혀 밍글스 만의 새로운 색을 선보인다는 철학을 지니고 있다.

30대 중반의 강민구 셰프는 미국, 스페인, 프랑스, 바하마 등지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밍글스만의 개성이 담긴 음식을 선보인다. 한국의 장(醬)을 창의적으로 활용한다는 평가를 받고있는 그는 오랜 역사를 지닌 한식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이는 데 관심을 두고 있다.

chef_kang

2016-2017 미쉐린 가이드 서울 1 스타

2014 밍글스 오픈

[ 포핸즈 디너 메뉴 ]

 

아뮤즈 부쉬 4종류

<Rene Geoffroy Volupte Premier Cru Brut 2008>

ㅎㅎㅎ

유기농 버터 레터스, 살짝 튀긴 머위 꽃대, 야생딸기 피클, 건새우&표고 비네그렛

<Domaine Daniel Sage, La Voix du Periscope 2016>

ㅎㅎㅎ

봄철 조개와 한우 콘소메, 완도 해조류, 벚꽃

막걸리에 숙성한 붕장어 튀김, 칠리&고추장 소스

<Domaine Latour Giraud, Meursault Cuvee Charle Maxime 2015>

ㅎㅎㅎ

두 명의 셰프가 엄선한 제철 생선요리와 준혁이네 농장 채소

최상급 한우 채끝 등심과 게살, 정강이 편육, 본 매로우, 파래김

<Domaine Philippe Pacalet, Nuit Saint Georges 2011>

ㅎㅎㅎ

오차즈케, 직접 말린 반건조 생선, 가츠오부시, 징광다원 차

달콤한 봄 채소 디저트

따뜻한 단팔죽, 쑥, 두유 크림, 레몬, 캐러멜

다과와 생강차 or 도라지차


Information 예약안내

ffff
  • 1 테이블당 최소 2인 이상 최대 4인까지 구매 가능한 상품입니다.
  • 8코스로 구성된 음식과 4종류의 와인이 페어링 된 스페셜 메뉴가 제공됩니다.
  • 와인이 포함된 메뉴임을 참고하셔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 식재료에 대한 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반드시 구매 전 밍글스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와 동시에 예약이 확정됩니다.
  • 확정된 예약은 변경이 불가하오니, 취소 후 재구매 해주시기 바랍니다.
  • 테이블 지정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예약일 기준 행사일 7일 전까지만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 행사일 6일 전 이내에 구매하신 티켓은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하신 시간에 늦지 않게 도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두에게 특별하고 소중한 다이닝 경험을 위해 스마트 캐주얼 드레스 코드가 적용됩니다.

 

vitis-logo

gen_logo_3d

Sanpellegrino

 

 

 

 

본 행사는 판매 종료되었습니다. 향후 새로운 이벤트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